Dead Rising Deluxe Remaster Demo
무한한 자유성, 끝없는 잔혹함! 전설의 레전드 좀비 게임 Dead Rising이 RE ENGINE의 힘으로 부활했습니다! 유일무이한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그래픽, 사운드,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습니다! 본 체험판은 Dead Rising Deluxe Remaster의 초반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판과 일부 사양이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연동되지 않습니다. <Dead Rising이 최신 그래픽으로 부활! Remaster를 초월한 "Deluxe Remaster" 등장!> 살아남기 위해 좀비 "떼"와 맞서 싸우는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게임 시리즈 Dead Rising. 그 첫 번째 작품이 최신 그래픽으로 완전히 부활했습니다. 풀 보이스 대응, 자동 저장 기능 탑재, 각종 요소를 개선해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할 나위 없이 잔혹하고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