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많은 사랑을 받은 좀비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개성 있는 호러와 다크한 유머, 클래스가 다른 좀비 킬링으로 무장해 끝내주는 B급 어드벤처의 세계가 확장되었죠. Dead Island 2는 스릴 넘치는 1인칭 액션 RPG입니다. 스타일리시하며 생동감이 가득하고,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했죠. 고어로 흠뻑 젖은 로스앤젤레스의 관광 명소들을 탐험해보세요.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피와 살점이 흩날리는 디테일을 만끽하며 수많은 적들을 썰어보세요. 그리고 궁극의 좀비 슬레이어로 거듭나는 겁니다! 지금 사전 주문하고 바노이의 기억 팩을 받으세요. 고유 무기 두 개, 스페셜 무기 퍽, 스킬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피쳐 헬에이를 탐험하세요. 푸릇푸릇한 교외지 베벌리힐스에서 유명한 베니스 해변 산책로까지, 호러와 B급 정서로 물든 천사의 도시의 관광 명소들을 Dead Island 2에서 만나보세요. 무자비한 근접 무기 샌드박스 – 머리가 찌릿하는 강렬하고 유혈 낭자한 일인칭 액션을 선사하는 전투. 다양한 무기와 전술적인(데 잔인한) 옵션들로 좀비 떼를 조져 버리세요. 썰든, 박살 내든, 태우든, 찢든, 그 감각을 온전히 느끼시길 바랍니다. 궁극의 좀비 학살자가 되세요 –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여섯 가지 있습니다. 각자 고유의 성격과 대화 내용을 지니고 있죠. 각 학살자의 능력은 완전히 새로운 스킬 시스템과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능력을 즉시 조절하고 정신 나간 커마에 도전해 보세요. 들끓는 좀비 – 최첨단 처치 시스템을 경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실제처럼 움직이고 진짜처럼 생긴 좀비들이 LA에 들끓고 있습니다. 수십 가지 형태로 다양하게 변이된 이 녀석들이 바로, Dead Island 2의 다시 살아 움직이는 썩은 심장이라 할 수 있죠. 각자 고유한 돌연변이, 공격법, 그리고 LA에서 영감을 얻은 수백 가지의 비주얼을 지니고 있답니다. 우리의 괴물들은 가차없고 대담하면서, 리얼 로스앤젤레스인이라 할 수 있죠. 이곳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시네마틱 협동 어드벤처 – 제대로 된 RPG 경험을 위해 Dead Island 2는 흥미로운 퀘스트, 뒤집어지는 캐릭터, 스릴 넘치는 B급 스토리를 선사해 이 뒤틀린 세계에 흠뻑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분명 N차 플레이를 하게 되실 겁니다. 격이 다른 협동 모드가 추가되어 3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A로 유혈 낭자한 기나긴 여행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