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The 80's Suitcase Windows
어차피 누군가에게 무참히 살해당할 거라면, 소중한 다섯 명의 희생자... 아니, 친구들은 죽음도 스타일 있게 맞으리라 생각한다. 콜드윈드 농장에서 가장 오래된 철골 구조 공법의 사일로. 1984년의 큰 폭풍으로 오래된 구조물이 무너졌고, 며칠 후, 지역 경찰관들이 사일로 잔해 속에서 12구의 시체를 발견했다. 그들이 타고 있던 버스가 폭풍우에 의해 도로에서 벗어나게 되어 버스의 승객들은 낡은 건물로 몸을 피할 수밖에 없었다. 수사관들은 맹렬한 바람에 쓰러진 다수의 중앙 기둥이 사고의 원인이라고 결론을 내린다. 희생자들의 시신은 끔찍하게 망가져 건물 잔해 속에 묻혀있었고, 그들의 비틀린 시신은 건물 붕괴로 인해 모두 으깨져 있었다. 지하에서 흘러나온 형편없는 슬러리만이 그들의 위치를 알려주고 있었다. 최근이 돼서야 한 매일이 행복한 삶에 감사하며 살고 있던 무리(...곧 무리라고 부를 수 없을 정도로 적어지겠지만)에 의해 옷가지가 가득한 밀봉된 여행 가방이 사고 현장에서 발견된다. 반가운 변화부터 공포영화의 황금기에 보내는 찬사까지. 80년대를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생존자를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