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Z Demo
고등학교 드라마, 미스터리, 로맨스를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변형한 "Date Z"의 가슴 뛰는 모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졸업반 편입생으로서 새 학교에서의 첫 주에 시간과의 특별한 경쟁이 펼쳐집니다. 친구를 사귀거나 에이싱 수업을 듣는 것만이 아닙니다. 귀하의 생존은 한 가지 작업에 달려 있습니다. 금요일까지 날짜를 찾는 것입니다. 이 고풍스러운 소도시 고등학교는 잠긴 문과 숨겨진 통로로 가득 찬 오래되고 버려진 군사 공군기지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고등학교 생활 이면에서 불안한 일이 벌어지고 학교에 불길한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그러나 그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먼저 데이트 상대를 찾고 생존을 확보해야 합니다. "Date Z"는 비주얼 노벨 데이트 시뮬레이션과 불가사의한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훌륭하게 결합합니다. 고등학교 생활의 미로를 횡단하고,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를 유혹하고,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운명을 결정할 결정을 내립니다. 기능: 선택 중심의 비주얼 노벨 데이트 심: 당신의 결정이 이야기의 과정과 이야기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마음을 얻고 중요한 날짜를 확보하고 생존을 보장하십시오. 여러 엔딩: 선택한 경로는 다양한 결과로 이어지며 플레이할 때마다 고유한 엔딩을 제공합니다. 모든 선택이 중요합니다. 5명의 고유한 캐릭터와 데이트: 각각 고유한 성격, 배경 이야기, 숨겨진 미스터리에서 연기할 역할이 있는 다섯 명의 소녀와 함께 고등학교 로맨스를 시작하세요. 여러 타임라인 탐색: 신비한 장치를 사용하여 다양한 타임라인을 탐색하여 고유한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고등학교 드라마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습니다. 학교 캠퍼스 탐험: 과거 군 공군기지였던 학교의 복잡한 건축물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생존의 열쇠는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름다운 만화 스타일의 비주얼: 손으로 그린 멋진 만화 스타일의 비주얼로 생생한 "Date Z"의 생생한 세계에 빠져보세요. "데이트 Z"에서는 금요일까지 데이트 상대를 찾는 단순한 작업이 사활을 건 문제가 된다. 지나가는 순간마다 새로운 도전, 새로운 선택, 사랑과 생존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주어집니다. 시간이 흐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