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dara: Trials of Fear Edition
솔트의 세계가 붕괴될 위험에 처했습니다. 한때 자유로운 영혼이었던 시민들이 이제 억압받고 고립되었습니다. 하지만 희망이 완전히 사라진 건 아닙니다. 이 끔찍한 공포의 시대에 한 줄기 희망처럼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단다라입니다. 신비한 생물과 끝없는 탐험으로 가득한 독특한 2D 메트로이드배니아 플랫폼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중력을 무시하고 바닥과 벽, 천장을 뛰어 누비세요. 솔트의 세계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수수께끼와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단다라의 전투와 생존 능력을 키우고 시민을 억압하는 적과 맞서 싸우세요. 깨어난 단다라가 길을 잃은 이 세계에 자유와 균형을 되찾아 줄 것입니다. 숨겨진 세계에 들어서세요 - Trials of Fear 에디션*에는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 3개, 새로운 빅 보스, 파워와 메카닉, 음악, 비밀 엔딩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편의성 향상 기능이 추가됩니다! 솔트를 탐색하세요 - Trials of Fear 에디션에서는 이야기의 초점이 완전히 바뀌며 솔트와 그 주민의 역사가 상세히 드러납니다. 기존 캐릭터와 환경에 관한 새로운 설명과 대화를 확인해 보세요! 혁신적인 컨트롤 - 터치스크린과 게임패드 입력에 맞춰 개발되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이동 및 전투가 가능합니다. 끝없는 탐험 - 애정을 담아 만든 게임 세계에서 중력에 얽매이지 않고 어떤 표면에서든 빠르고 부드럽게 점프하며 솔트의 난해한 세계를 가로지르세요. 도전적인 진행 - 속도와 기술, 재치와 반사신경을 조합하여 퍼즐을 풀고, 파워업을 획득하고, 앞서 도달할 수 없었던 지역으로 진출하세요. 아름답고 몰입도 높은 세계 -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픽셀 아트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통해 동화의 나라가 시각 및 청각으로 되살아납니다. * 단다라: Trials of Fear 에디션 콘텐츠는 기존에 단다라를 소유하신 분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