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MON X MACHINA TITANIC SCION 해방여단 외관 변경 세트
해당 추가 콘텐츠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의상 '레이븐' ■의상 '이리스' ■의상 '애쉬' ■의상 '엔젤' ■의상 '잔키' ■의상 '포지' ■의상 '블로섬' ※해당 아이템들은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프리미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으로 구입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플레이어 캐릭터의 의상을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