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MON X MACHINA TITANIC SCION 캐릭터 에디트 세트 2
해당 추가 콘텐츠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추가 액세서리 '안경 A' ■추가 액세서리 '안경 B' ■추가 액세서리 '안경 C' ■추가 액세서리 '선글라스 A' ■추가 액세서리 '선글라스 B' ■추가 액세서리 '선글라스 C' ※추가 에디트 파츠, 추가 액세서리는 캐릭터 편집 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