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e Puppy Academy 귀여운 강아지 아카데미: Extended Edition
꼬리를 흔들고 즐겁게 짖는 것이 일상인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을 훈련시키고 멋진 재주를 가르쳐 최고의 꼬리 흔들기 마스터로 키워보세요. 장난감, 간식, 그리고 복부 마사지로 댕댕이들의 웃음을 지켜주세요! 당신만의 강아지 아카데미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 아늑한 개집부터 멋진 훈련장까지! 성장할수록,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귀여운 새로운 견종들을 잠금 해제할 수 있어요. 그리고… 더 이상 귀여워질 수 없다고 생각할 즈음, 새로운 스타가 등장합니다: 축 처진 귀와 댕댕이 눈망울의 귀염뽀짝한 비글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