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Crowns of the World
유산에 왕관을 씌우세요 통치자의 외모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왕실 코스메틱 옵션 컬렉션인 Crowns of the World로 통치에 장엄한 멋을 더하세요. Crowns of the World 포함 사항: - 6가지 멋진 왕관: 전 세계에서 가져온 새로운 왕관 세트로 통치력을 뽐내세요. - 4가지 헤어스타일 및 2가지 수염: 왕실 초상화에 개성을 더하기에 안성맞춤인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수염 옵션으로 통치자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이 팩은 Crusader Kings III의 Chapter IV Expansion Pass 구매 시 독점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