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Mr. Twister" battle pass bundle
특별한 테마가 적용된 장갑차와 “Mr. Twister” 배틀 패스 의 추가 보상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 주는 특별 팩입니다. — “Mr. Twister” 배틀 패스의 모든 추가 보상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됩니다. — 유니크 등급 장갑차 “Bloody carriage”; — “Hot Rod” 캐빈; — 기동 부품: “Stallion” 바퀴 (기본 2개와 ST 2개); — 무장: “Sinus-0” 기관총 2정; — 페인트 캔: “Burnished steel”, “White” 그리고 “Cherry”; — 유니크 등급 스티커 세트; — 일부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80으로 증가합니다. Crossout 이후 몇 년 간은 “처참하고 잔혹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났어. 황폐화 된 도시에서 마스크를 쓴 미스테리한 남자가 벌이는 “Judgment night”는 지금까지도 전설로 내려오고 있지. “Judgment night”에서 살아남은 자는 단 하나의 소원을 이룰 수 있었다고 해. 당시 많은 사람들이 꿈꾸던 것은 단 하나, ‘이 가혹한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거였지.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는, 이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뿐이었고. 이 약속이 정말 지켜졌는지는 알 수 없어. 그렇지만 소문에 따르면 “Judgment night”에 참가한 차량은 지금도 황폐한 거리의 어두운 골목 어딘가에서 볼 수 있다고 해.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8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나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