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Simulator - Shelter DLC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벌어지는 요리 어드벤처! 가족을 찾아 황무지를 헤맨 지도 수년째. 어느 날 당신은 12 구역이라 불리는 곳에 도착합니다. 근처에 있는 라디오 안테나를 통해 가족에게 연락할 수도 있지만, 수리하려면 지역 주민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구역의 유일한 숙련된 요리사로서, 당신은 주민들의 주요 식량 공급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뮤턴트 고기와 발광 버섯을 비롯한 포스트 아포칼립스식 재료를 굽고, 익히고, 튀겨보세요. 가족을 찾으며 맛있고 영양 만점인 음식으로 황무지에 희망과 번영을 가져오세요! 지하 방공호: 당신의 새로운 보금자리. 종말 이후, 세상은 자원 부족과 어디에나 위험이 도사리는 혹독하고 황량한 황무지로 변했습니다. 당신이 발견한 지하 방공호는 요리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지하 방공호는 약간의 개조를 통해 요리, 재료 저장, 심지어는 방사능 식물을 기를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방공호는 주변 뮤턴트를 사냥해서 고기를 수확하기에 적합한 낡은 오두막 아래에 있습니다. 결국, 이 잔혹한 세상에서 살아남는 건 가장 강하고 생활력 있는 요리사입니다! 황무지의 영웅! 지역에는 다수의 정착지가 있으며, 모두 숙련된 요리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구역 전체를 누비는 캐러밴 상인을 통해 음식을 팔고 자원을 교환하세요. 제한적인 재료를 최대한 활용해서 포스트 아포칼립스식 메뉴를 개발하고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요리법을 터득하세요. 이웃의 부탁을 들어주고, 특별 주문을 완료하고, 음식을 배달하다 보면, 황무지 주민들이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