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Vacation
USFIV의 어레인지 의상 팩. 가일, 블랑카, 달심, 겐, 페이롱의 「휴일」을 테마로 한 의상. 새로운 어레인지 의상을 입고 라이벌과 차별화를 두자!※ 이 컨텐츠는 USFIV 전용입니다. 그 이외의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