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Shoreline Radio
Shoreline Radio를 틀면 훨씬 느긋하고 자연스러운 리듬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여유를 즐기며 자아를 순수한 자기애로 바꾸고, 뉴 에이지 포크 풍의 인디 음악에 맞춰 심장 뛰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