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II - Leisure & Legacy Bundle
Creator Pack 'Dragon Gate' — Emperor Li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Emperor Li'가 제작한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Creator Pack과 함께라면 활기찬 중국에서 영감을 얻은 상업 지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랜턴, 간판과 같은 고전적인 요소들로 치장한 쇼핑 거리를 선보이거나 도시 풍경에 동아시아의 화려함을 더하는 전통 사원을 방문해 보세요. 강렬한 붉은색과 금색이 주를 이루는 'Dragon Gate'는 중국 건축의 화끈한 매력과 우아함을 도시에 전해줍니다. Jade Road Radio 과거와 현대가 혼재하고 풍부한 문화와 전통이 담긴 음악을 들으며 중국의 정수를 느껴 보세요. 활기 넘치는 음악 여정에서 시민들은 새로운 길을 탐험하고 세계의 중심에 위치한 왕국을 여행할 겁니다. Creator Pack 'Leisure Venues' — Gruny 'Leisure Venues' Creator Pack으로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분위기를 고양시키세요.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Gruny'가 제작한 이 팩은 시민들이 느긋하게 긴장을 풀고, 재미난 일을 벌이고, 삶을 최대치로 즐길 수 있게 해 주어 도시를 활기찬 허브로 만듭니다. 마음에 쏙 드는 식당과 고요한 공원부터 스릴 넘치는 스포츠 시설과 야간 공연장에 이르기까지, 이 팩에는 시민들의 즐거운 여가를 도와줄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Feelgood Funk Radio 이 라디오로 70년대의 활기찬 분위를 나만의 도시에 선사하세요. 소울 넘치는 베이스라인, 리듬, 디스코의 부드러운 터치로 가득한 이 스테이션이 있으면 시민들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둠칫거릴 겁니다. 하루의 기운을 밝게 만들어 줄 기분 좋은 히트곡을 틀어 보세요! Creator Pack 'Mediterranean Heritage' — Zarrix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Zarrix'가 디자인한 이 Creator Pack과 함께 변함없는 지중해 건축의 매력을 살펴보세요. 'Mediterranean Heritage'는 15세기부터 19세기 사이의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남프랑스 등 여러 지역의 다양한 역사적 건축물을 소개합니다. 물 흐르듯 유연한 디자인과 특유의 부드러운 색감을 담아낸 이 팩은 현대식으로 다듬은 남부 유럽의 우아함을 도시에 선사할 겁니다. Atmospheric Piano Channel 오후 도시 산책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황홀한 피아노 선율을 들으며 꿈 같은 시간을 보내세요. 우아한 청각적 경험이 도시 풍경의 품격을 한층 높입니다. 섬세한 멜로디가 흐르는 이 채널에 주파수를 고정하고 도시를 건설하는 동안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