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II - Feelgood Funk Radio
이 라디오로 70년대의 활기찬 분위를 나만의 도시에 선사하세요. 소울 넘치는 베이스라인, 리듬, 디스코의 부드러운 터치로 가득한 이 스테이션이 있으면 시민들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둠칫거릴 겁니다. 하루의 기운을 밝게 만들어 줄 기분 좋은 히트곡을 틀어 보세요! 'Leisure Venues' Creator Pack과 찰떡궁합인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