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Harumi Nights FM
일본의 밤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Harumi Nights FM'으로 야경 속에 빠져들어 보세요. 16개의 트랙은 어둠이 내린 도시의 북적거리는 쇼핑 지구와 숨겨진 골목길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줍니다. 이 팩은 'Shops of Shibuya', 'Map Pack 4', 'Harumi Nights FM'이 포함된 'Shops of Shibuya Bundle'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