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alm the Mind Radio
도시 건설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시나요? Calm the Mind Radio로 채널을 맞춰보세요. 게임 속 두 번째 휴식 라디오 방송을 통해 고단한 건축 업무 속에서 편안한 안정을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