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 of Light
두근두근 떨리는 모험! Ubisoft Montreal에서 UbiArt Framework를 사용해서 제작한 Child of Light는 동화같은 배경의 RPG로 시적 운율을 아름답게 살린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마치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환상적인 레무리아에서 사라진 왕국을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세요. 환상의 세계 레무리아 레무리아에서 모험을 펼쳐나가면서 인상적인 크리처들과 만나게 됩니다. 숲의 정령, 말하는 생쥐, 사악한 마녀, 악랄한 바다뱀까지 다양하죠. 독특한 장소와 흥미진진한 던전이 가득한 대지를 탐험하면서 오로라는 잃어버린 빛을 되찾을 수 있어요. 물리쳐야 할 어둠의 세력 반딧불 이그니큘러스 및 동료들과 힘을 합치고, 액티브 타임 배틀 시스템을 활용하면서 적들을 물리쳐, 해와 달, 별들을 되돌려야 합니다. 파티 시스템과 다양한 스킬 트리를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승리할 수 있어요. 친구와 함께, 오로라와 이그니큘러스로 짝을 이루어 협동 플레이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