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 Collector Trading Shop
수집가에서 사업가로 변신하세요. 카드 시장을 열고 부자가 되어보세요. 전설적인 비스트 로드 시리즈의 독특하고 강력한 생물들이 등장하는 가장 희귀하고 가치 있는 카드들로 거래하고, 수집하고, 배틀할 수 있는 나만의 수집형 카드 샵을 건설하고 관리하며 발전시켜보세요! 나만의 수집형 카드 사업을 운영하세요: 부스터 팩과 개별 카드로 가게를 채우고, 선반에 깔끔하게 진열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을 설정해 고객을 유치하세요.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카드 판매와 컬렉션 확장에 소요되는 시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수집하고 플레이하세요: 카드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개인 앨범에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희귀 카드를 해금하고 강력한 덱을 구성하여 흥미진진한 카드 배틀에 참여하세요. 팩을 열어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든 상대와 맞서 싸우든, 게임의 스릴은 항상 함께합니다. 디자인과 개발: 공간을 개선하고 꾸며 완벽한 매장 환경을 조성하세요. 눈길을 사로잡는 디스플레이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풍부한 비스트 로드 카드 재고로 재방문을 유도하세요. 판매에 집중할 것인가, 아니면 자신만을 위한 가장 희귀한 카드를 쫓을 것인가? 주요 특징: - 수집 가능한 카드로 매장을 채우세요. - 인기 있는 비스트 로드 시리즈의 카드를 판매, 교환 또는 수집하세요. -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상점을 맞춤 설정하고 확장하세요. - 스킬을 증명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카드 배틀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