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VELATIONS UNVEILED EDITION
질 발렌타인은 크리스 레드필드의 탐색을 위해 함정과 크리처 들이 있는 선적 불명의 여객선으로 향한다. 그러나 그것은 거대한 서곡에 불과했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의 캠페인 모드는 절정이 연속되는 스토리와 높은 완성도의 서바이벌 호러를 맛볼 수 있으며 레이드모드는 핵앤슬래시 요소를 도입, 본편을 능가하는 플레이 볼륨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가 Xbox One에 등장. 1080P의 고해상도, 고프레임화, 발매된 모든 DLC의 수록, 신요소 추가의 파워업을 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