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 Heart - Midas Glove Skin (Windows)
마이다스 장갑 스킨은 Atomic Pas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Atomic Pass를 구매하고 한정판 마이다스 장갑 스킨을 받으세요. 찰스에게 아름다운 금빛 의상을 입혀 스타일리시하게 적들을 얼리고, 전기에 감전시키고, 불태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