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ulance Life - Official Siren Pack
추가 앰뷸런스 사이렌 6개가 든 팩으로 산펠리카노의 거리를 질주하세요. 프랑스, 독일, 스페인, 영국, 캐나다, 미국의 응급 의료 서비스에서 영감을 받은 사이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