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Kidd in Miracle World DX
전설의 알렉스 키드가 Alex Kidd in Miracle World DX로 돌아옵니다! 전설의 알렉스 키드가 돌아옵니다!미라클 월드로 돌아가 확 달라진 경험을 누리세요. 새로운 HD 그래픽과 개선된 게임플레이 및 애니메이션으로 오리지널 게임의 모든 레벨은 물론 새로운 레벨도 플레이하며 알렉스 키드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악의 세력인 위대한 잰킨을 처치하고 라닥시아 사람들을 구원하세요!세계에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뭘 망설이세요? " 보스 러쉬 모드에서 전설의 가위 바위 보 전투를 체험하세요! 보스 러쉬 모드에서 멈추지 않는 보스 액션을 준비하세요! 전설의 구세카, 초키나, 팔플린, 위대한 잰킨과 보스전에서 대결을 펼치세요! 레트로 모드에서 고전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레트로 모드에서 8비트의 향수를 느끼세요. 게임 플레이 중 언제든 개선된 그래픽 또는 오리지널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