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n Wake:작가
두 번째 다운로드 콘텐츠 팩 "작가"에서는, 앨런은 이제 자신이 상대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점점 더 심해지는 악몽 같은 상황들을 겪으며 살아남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