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 영웅 외형 팩 – 리지
영웅을 모으고 명령하여 전 세계의 땅을 다스리십시오. 해적 리지(영국인)을 만나십시오: 영국 귀족의 딸로 자랐지만, 엘리사벳 램지는 카리브해에서 여왕의 나포 면허장을 가지고 - 때로는 안 가지고 - 해적질을 하는 것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