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 Deluxe 추가 번들
할인된 가격으로 Age of Empires II 경험을 더욱 넓힐 때가 왔습니다. The Age of Empires II: 추가 번들에는 서쪽의 군주들, 군주들의 여명, 인도 왕조의 세 가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진화를 위한 때이기도 합니다.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을 이제 Xbox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전략 게임 중 하나를 Xbox에서 새롭게 즐겨 보세요. 컨트롤러 조작 최적화와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튜토리얼이 추가되었습니다. 200시간 이상의 게임플레이, 35개가 넘는 문명과 1,000년에 걸친 인류 역사와 함께 제국을 건설하고 적을 물리치는 무한한 방법이 있습니다! 협동 캠페인을 통해 친구와 함께 전투하여 승리를 거두거나 온라인의 9가지 게임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세계 정복을 추구해 보세요. 이 디럭스 번들에는 게임 원판과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서쪽의 군주들 세 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서유럽과 지중해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군사력만으로, 아니면 우월한 외교력으로, 아니면 압도적인 경제력으로 승리하세요!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군주들의 여명 세 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중부 유럽과 동유럽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순수한 군사력과 경제적 생산력으로, 아니면 엄격한 규율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군대로 상대를 압도하세요!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인도 왕조 세 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인도를 가로지르며 전투를 벌이세요. 새로운 전략을 가능케 하는 독특한 세 개의 인도 문명과 다양한 신규 유닛 및 건물로 적을 정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