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아시아 동물 팩
플래닛 주: 아시아 동물 팩과 함께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생태계 다양성이 높은 대륙으로 떠나는 환상의 모험! 7가지 놀라운 동물을 동물원에 추가해 보세요. 동남아시아의 울창한 열대 우림부터 히말라야의 안개 낀 봉우리까지 아우르는 팩입니다! 겁 없는 벌꿀오소리, 호기심 많은 사자꼬리원숭이, 매혹적인 사불상 등 아시아 대륙의 멋진 야생 동물을 만나보세요. 아시아 동물 팩에는 이런 신규 요소와 함께 100개 이상의 인상적인 풍경 아이템, 그리고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미닉 마이어스가 한국의 동물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일곱 종의 놀라운 신규 동물 여러분의 동물원을 개선할 동물들이 찾아옵니다. 사회성 높은 사자꼬리원숭이, 우아한 사불상, 다정한 보르네오코끼리, 대담한 벌꿀오소리를 들이세요. 아울러 장난꾸러기 일본 너구리, 기품 있는 블랙벅, 힘센 닐가이도 동물 팩에 포함됩니다. 이처럼 아시아 대륙의 특색 있는 동물들과 함께라면 관람객 모두가 꼭 보고 싶어 할 서식지도 동물원에 거뜬히 지을 수 있답니다! 100개가 넘는 새롭고 생동감 넘치는 풍경 아이템 해당 팩에는 아시아 대륙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의 미, 그리고 문화적 매력이 담긴 풍경 아이템 등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려한 꽃 랜턴으로 장식된 구불구불한 길, 잠시 쉬었다 가라고 말하는 듯한 알록달록한 벤치, 밝은 조명 블록과 정교한 장식용 패널까지, 모두 동물원에 생기 있고 들뜬 분위기를 더해주는 장식들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풍경 아이템이 색깔과 조명, 전통을 화려하게 한데 엮어냅니다! 관람객이 역동적인 아시아 문화를 맛볼 수 있게 꾸며보세요. 새롭고 멋진 캠페인 시나리오 더미닉이 또 왔습니다! 다시 등장한 더미닉 마이어스가 버려진 지 오래인 한국 동물원에 새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게다가 억센 생김새와는 다르게 일본 너구리인 금덩이와 의외의 우정을 쌓는 모습도 보여주는군요. 이제 여러분은 더미닉이 동물원을 재건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합니다. 과연 이번에는 돈에 대한 집착이 행복으로 향하는 열쇠가 아니라는 걸 깨달을 수 있을까요? 그럼 함께 지켜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