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삼총사 : 밤의 영웅들 - 컴플리트 에디션
어둠 속에서 일상을 구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바로 여러분이죠! 파자마를 입고 최고로 신나는 파자마 삼총사 게임에서 캣보이, 올빼미아, 도마배미가 되어보세요. 미션 컨트롤 본부에서 작은 영웅들을 위한 플랫폼 모험을 떠납니다. 캣보이의 속도, 올빼미아의 비행 스킬, 도마배미의 근육 같은 슈퍼파워를 사용해서 밤의 악당들을 막아내세요. 미스터리 산에서 달까지 파자마 삼총사의 여덟 장소를 탐험하세요! 파자마 로봇의 도움을 받아 우정과 팀워크, 비밀 아이템의 세계를 발견하게 됩니다. 로미오, 루나 걸, 나이트 닌자로부터 세계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장난꾸러기 멍키구는 원숭이 일에 열심히 매진합니다. 오직 무술 영웅 안유와 빠른 신형 로버 차량이 있는 파자마 삼총사만이 그를 멈출 수 있습니다! 멍키구는 파자마 삼총사 또는 다른 야행성 악당들을 물리치는 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어디를 가든 난동 부리기를 좋아하죠! 이제 미스터리 마운틴 깊숙한 곳에서 세 가지 흥미롭고 새로운 미션을 통해 모험할 시간입니다. 매끈한 새 로버에 올라타 좁은 동굴과 거리를 질주하세요. 대나무 숲, 비밀 동굴, 고대 전장 탑에서 신비로운 물건들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궁지에 몰리거나 보스 전투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마법 지팡이의 소유자이자 미스터리 마운틴의 수호자인 새로운 동료 안유를 부르세요! 캣보이, 올빼미아, 도마배미는 지금껏 이런 악당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유명한 파자마 삼총사와 함께 밤의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