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레전드 - 올 클래스 카드 팩
이 일생일대의 팩을 구매하면 게임의 어떤 자동차 설계도든 받을 기회가 생깁니다! 지금 수집을 시작하세요! 이 팩 구성: - 클래스 D - 올 팩 25개*** - 클래스 C - 올 팩 15개*** - 클래스 B - 올 팩 10개*** - 클래스 A - 올 팩 8개*** - 클래스 S - 올 팩 5개*** - 20,000 크레딧** *토큰은 게임에서 도전을 완료하거나 업적을 달성해 무료로 얻는 게임 재화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자동차 잠금 해제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크레딧은 레이스를 완료해 무료로 얻는 게임 재화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자동차 업그레이드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이 팩에는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클래스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