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개 세상을 구하다 + 얼어붙은 난로 번들
기본 게임 + DLC로 궁극의 아무개 세상을 구하다를 경험하세요! 형태 변화와 능력 혼합이 가미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은 여느 때보다 거대합니다. 말, 좀비, 로봇, 기타 등등으로 변신하고 용납할 수 없는 대재앙으로부터 싸워 세상을 지키세요. ‘얼어붙은 난로’ 확장팩과 함께 더 많은 형태로 변화하고, 패기있는 마법사의 스킬과 창의성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거칠고 새로운 도전에 맞서세요. 아무개 세상을 구하다는 Drinkbox Studios가 만든 독특한 전환적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세상이 곰팡이를 퍼트리는 대재앙에게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색 없고, 바지도 없는 아무개가 세상을 구할 것입니다. 퀘스트 수백개를 완료해서 거대한 형태 리스트를 잠금 해제하세요. 형태의 능력을 믹스매치해 아주 강한 조합을 만드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광대한 영계를 탐험하고, 모양을 바꾸는 여러 던전을 뚫고 싸워 대재앙을 막고 세상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