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오디세이
이 상품 외에도 『원피스 오디세이』(게임 본편)과 디지털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도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원작 만화와 애니메이션 모두 대인기를 끈 『원피스』가, 연재 25주년을 기념하여 신작 RPG로 등장! "해적왕"이 되기 위해 「밀짚모자 일당」의 다른 동료들과 함께 넓은 바다를 여행하는 해적 "밀짚모자 루피", 즉 몽키. D. 루피. 항해 도중...... 태풍에 휘말린 일당은 빛의 길이 하늘까지 이어지는 수수께끼의 섬 「와플드」에 도착한다. 뿔뿔이 흩어져버린 동료들, 대파된 배, 거기서 만난 수수께끼의 사나이와 한 사람의 소녀――. "소중한 것"을 빼앗겨버린 루피 일당은 모든 것을 되찾아 탈출 불가능한 섬을 벗어나기 위한 대모험의 여행에 나선다! 모험 끝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새로운 적과 경이로운 자연, 그리고....... 호화로운 그래픽으로 『원피스』의 세계를 재현! 「밀짚모자 일당」의 개성을 살려 『원피스』의 세계를 대모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