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철의 마르푸샤
2.5D 도트로 그려진 디스토피아 세계에서 국경의 문을 지키는 위병 소녀 Marfusha가 되어 다가오는 침략자에 맞서 관문을 방어하세요. 매일 살아남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세금을 제하면 겨우 먹고살 만큼의 돈이 남을 뿐입니다. 이 자금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장비를 구입하고, 동료를 모아야 합니다. 적의 공세는 시간이 지날수록 거세지며, 언제 압도당할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매일 아침이 되면 세 가지 선택지에 해당하는 카드 중 하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무기와 동료, 업그레이드, 무작위 기회 이벤트를 포함한 70여 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지한 자금을 신중하게 사용해 적에 공격을 대비할 필수 장비를 갖추고, Marfusha와 동료를 강화하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세금은 더욱 가혹해지지만 그만큼 다양한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동료를 만나게 됩니다. 동료와 함께 싸우며 신뢰를 쌓다 보면 개별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침공에서 살아남으며, 치열한 전투 끝에서 소녀들을 기다리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어려운 도전 모드에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 보세요! - 기본 모드에서 만난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도전 모드 전용으로 제공되는 흥미롭고 새로운 카드를 사용해 보세요! - 적절한 캐릭터 조합을 찾아 특별한 이벤트를 관람하세요. - 전 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누가 가장 오래 살아남는지 경쟁해 보세요. 참고사항: 콘솔 버전에서는 아트북도 함께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