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원래 겉과 속이 다른 법이지. 이번엔 사람들이 사실은 우주에서 온 사이보그야. 못 믿겠다고? 일단 "음모"에 발을 들여놓아 보셔! 디지털 체험을 한 다음에 말해 보잔 말이야. 사람들의 진짜 얼굴을 꿰뚫어볼 수 있는 특수 렌즈를 끼게 될 거야. 찾아내서 확인한 다음 죽여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