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유니버스: 언리쉬 더 라이트
8명의 개성 만점 캐릭터 스티븐, 가넷, 펄, 에머시스트, 라피스 라즐리, 비스무트, 페리도트, 라이언을 탄 코니 중에서 좋아하는 스티븐 유니버스 캐릭터로 플레이하세요! 나만의 팀을 만들어보세요 파티에 포함시킬 젬을 선택한 후, 놀라운 신규 어빌리티를 잠금 해제하고 대체 코스튬을 장착해보세요. 또, 전투에서 어드벤티지를 얻기위해 대형을 변경하세요. 2명의 새로운 젬 레베카 슈거와 공동 제작한 프리즘 등급의 2명의 새로운 젬과 대결하세요. 그들은 누구이며 무슨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일까요? 퓨전 타임! 놀라운 콤보 어택과 젬 퓨전을 위해 팀을 구성해보세요! 합체하여 스모키 쿼츠, 썬스톤, 레인보우 쿼츠 2.0, 옵시디언으로 플레이해보세요! 오리지널 성우진 '언리쉬 더 라이트'는 레베카 슈거가 공동 집필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탄생했으며 스티븐 유니버스의 성우 군단 외에도 배우 크리스틴 배런스키가 특별 게스트로 함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