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스트링스 - 브레인 이터 팩
※이 콘텐츠가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스칼렛 스트링스』의 추가 유료 DLC 제3탄입니다. 모든 캐릭터에게 추가 코스튬 2종류가 제공되며, 본작의 등장 캐릭터 「카렌 트래버스」의 새로운 일면을 볼 수 있는 에피소드, 강적과 대전할 수 있는 비전 시뮬레이터에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고 새로운 챌린지와 보상도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