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게임 번들
고스트러너 게임 번들과 함께 짜릿한 사이버 스릴 라이드를 즐겨보세요. 번들에는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고스트러너 본게임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속편, 고스트러너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번들과 함께 고스트러너 시리즈를 정의하는 최첨단 게임 플레이에 몰입하면서 에너지 넘치는 액션과 숨막히는 비주얼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결코 놓쳐서는 안 될 사이버 닌자 게임에서 베고, 달리고, 도약하며 다르마 타워를 두 배로 즐기세요. *번들에는 고스트러너, 고스트러너 2 본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스트러너와 고스트러너 2의 시즌 패스, DLC, 사운드 트랙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