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보석 팩
보석 20개 포함. 보석을 사용해 드래곤을 업그레이드하고 강화할 강력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주의: 저장된 게임을 삭제하면 구매한 보석도 모두 함께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