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아무것도 없는 한가운데에서 폭발이 밤을 흔듭니다. 모두가 깜짝 놀라 깨어납니다.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은 누구입니까? 사막에서 폭발한 것은 그들의 기억을 지우는 것 이상을 했습니다. 베티와 함께 마을로 들어가서 각 모퉁이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며 주민들이 말하는 것과 다를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가세요. 권력을 갈망하는 시장, 복수를 꿈꾸는 베트남 돼지, 초자연적인 것에 집착하는 보안관, 그리고 믿을 수 없겠지만, 작은 글씨를 읽지 않는 크라켄이 있습니다. 아, 또한 우리 모두를 존재에서 지우기 위한 심판의 날 음모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나중에 걱정합시다, 그렇죠? 3 Minutes to Midnight는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기리면서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와 서사로 독자적인 길을 개척합니다. 도전적인 퍼즐, 몰입감 있는 이야기 또는 단순히 좋은 웃음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위한 당신의 티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