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노카 사용권」+「데뷔 코스」 세트
『DEAD OR ALIVE 5 Last Round』에 등장하는 호노카 사용권과 「데뷔 코스튬 세트」입니다. 캐릭터 사용권과 합계 5벌이 세트가 된 특가 상품입니다. ■대상 DLC 「호노카」 사용권 「산타」「치어걸」「토끼」「간호사」「천사같은 메이드」 ※이용하기 위해서는 「코스튬 카탈로그 No.02」를 별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