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피 호드 + 사이버 프로토콜
플러피 호드 당신은 마법의 토끼술사 "샤먼"과 삼국의 완전한 전멸 사이에 서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Fluffy Horde는 명확한 목표가 있는 2D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과도하게 번식하는 경향이 있는 마법의 토끼 무리로부터 방어하세요. 그들의 공격을 중단하거나 당황하여 죽습니다. 전사, 궁수, 그리고... 많은 정신나간 개인을 지휘하여 솜털 같은 군대를 막으세요. 진지하게 우리는 당신을 위해 토끼 총알을 가져갈 인간형 당근도 얻었습니다. 도시를 충분히 비우면 이 정신 나간 침공의 원인을 알아낼 수도 있습니다. 3...2...1에서 첫 번째 토끼 전쟁이 시작됩니다! _________________ 사이버 프로토콜 모든 Android G0X6의 수명 과정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를 다시 살리는 유일한 방법은 보안 시스템을 해킹하고 복구 프로토콜을 수동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지금까지는 대기업조차도이 과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 불법 도시에서 친구를 구하고 최고의 해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사이버 프로토콜은 강력하고 역동적 인 게임 플레이로 사이버 펑크 시나리오에서 설정 한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논리적 인 기술과 반사를 테스트하고 싶다면 레트로 스타일과 활력이 넘치는 음악을 좋아하고 게임 패드를 잡으십시오.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