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북극 팩
버니 굿윈과 장대한 북극 모험을 함께하세요. 새로운 도전과 동물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시나리오가 동물원장이 된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전을 선사하며, 네 가지 새로운 동물과 200개 이상의 풍경 아이템으로 동물원을 얼음처럼 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경이로운 신규 시나리오 노르웨이: 스칸디나비아의 노르웨이에 있는 피오르로 가서 외딴 지역에 동물을 위한 성지를 만드세요. 동물원에 새로운 북극 동물을 데려오고, 그들에게 필요한 걸 제공해주고, 서식지를 적합하게 관리하세요! 멕시코: 이미 존재하는 동물원을 확장하여 관람객이 북극 공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세요. 여러분의 임무는 북극에서 온 동물들이 햇볕 쨍쨍한 더운 나라에서 편안하게 살도록 해주는 겁니다! 특별한 북극 동물 새로운 네 가지 동물(북극곰과 순록, 북극늑대, 돌산양)로 관람객을 끌어들이고 그들을 교육해 보세요. 네 가지 동물 종은 각각 고유한 요구 사항과 주의할 점이 있으므로 주피디아를 꼭 확인해서 그들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해주세요. 200개가 넘는 새로운 풍경 아이템 공원을 눈으로 치장하거나, 얼음 조각상을 만들거나, 자기만의 스칸디나비아 마을을 세워 보세요. 200개가 넘는 새로운 건물과 풍경 아이템, 식물이 추가됐으니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