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패트롤: 그랑 프리
너무 큰 트랙이란 없고, 너무 작은 레이서도 없는 법! 가장 좋아하는 포 패트롤 강아지들과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드벤처 베이에서 경주를 펼치세요. 하지만 장난꾸러기 험딩어 시장이 남긴 장애물을 조심해야 해요! 강아지 컵 승리! 포 패트롤이 가장 빠른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컵에서 우승하기 위해서요! 어드벤처 베이, 제이크의 스노보드 리조트 및 정글을 포함한 상징적인 장소를 드라이브하며 누가 우승자가 될지 알아보세요. 4인 챔피언십 이 멀티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체이스, 스카이, 마샬 등 좋아하는 강아지들을 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요, 왜냐하면 교활한 험딩어 시장이 레이스를 엄청난 재앙으로 만들기 위해 코앞에 다가왔으니까요! 강아지 간식 수집 물풍선, 눈덩이, 색종이 폭발을 포함한 파워업을 강아지에게 공급하세요. 또한 체이스의 사이렌과 같은 특수 캐릭터 기술을 잠금 해제해서 주변 레이서들의 속도를 늦춰보세요. 모든 어린이를 위해 이 카트 레이서는 트랙에 맞게 자동 가속되는 기능이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쉽게 조종할 수 있으며, 숙련된 트랙 스타들을 위한 어려움 모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최고의 강아지 친구들과 함께 11개 트랙을 도는 엄청난 경주를 위해 안전벨트를 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