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 스위트 섹시 코스튬
달콤한 유혹에 하트는 두근두근! 자신도 모르게 시선을 빼앗겨버리는 오리지널 섹시 코스튬이 새로이 발매! 「파이」용의 「스위트 섹시 코스튬」입니다. 강렬한 일격으로 코스튬을 파괴해라! ■이 코스튬은 파괴 가능합니다. ※「파이」를 포함한 34명분 34벌이 세트가 된 특가 팩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DOA5LR 카탈로그 No.24・No.25」를 별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대응하는 캐릭터의 구입이 필수입니다. Akira, Sarah, Pai, Jacky characters (C)SEGA.Virtua Fighter is either a registered trademark or trademark of SEGA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