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카드 팩
탐사 카드 5장으로 구성된 세트이며, 저마다 게임 플레이에 아주 독특한 영향을 줍니다. 얼마나 창의적이고 놀라운지, 또는 레어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카드는 모든 추가 게임 플레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