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블랙리스트
자유로운 작전 수행 샘이 전술 슈트와 고글을 착용하고 돌아왔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치명적이고 민첩하죠. 블랙리스트 저지를 위해 전적인 자유를 부여받은 샘 피셔가 이 파괴적인 위협의 근원을 찾아 전 세계를 누빕니다. 자유로운 플레이스타일 톰 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블랙리스트는 스텔스라는 프랜차이즈의 근본을 계승하면서도 액션과 어드벤처 요소를 확장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립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됩니다. - 고스트 플레이어는 발각되지 않습니다. - 어설트 플레이어는 위협에 정면으로 맞섭니다. - 팬서 플레이어는 은밀하고 치명적인 정밀 타격을 가합니다. 최첨단 장비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와 초소형 트라이로터 드론과 같은 첨단 장비를 활용하여 엔지니어들을 제압하세요. 접착식 쇼커와 잔혹한 곡선형 카람빗 나이프 같은 팬들이 좋아하던 장비들도 돌아왔습니다. 스텔스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적을 생포하여 운반할 수 있으며, 지정&처형 시스템으로 여러 표적을 한 번의 유려하고 영화 같은 동작으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에셜론의 탄생 샘이 자신만의, 그리고 자신만의 규칙이 있는 새로운 에셜론 부대를 구성합니다. 안나 “그림” 그림스도티가 기술 지원 담당으로 복귀하고, CIA 요원 아이작 브릭스가 화력을 지원하며, 해커인 찰리 콜이 팀의 화룡점정을 찍습니다. 포스 에셜론은 무제한 자원과 최첨단 기술을 갖춘 개조된 스텔스 항공기 팔라딘을 작전 기지로 운용합니다. 주의 사항: 본 게임의 온라인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멀티플레이와 협동 모드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