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코인 10,000 (+1,000 BONUS)
테라 코인 10,000 (+1,000 BONUS) 구매시 1000코인 추가증정! 테라코인으로 인게임상점내 코스튬, 액세서리, 소모품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