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키영무국
일본풍 호러 게임에 흔히 나오는, 탄환이나 주먹이 일절 통하지 않는 불합리한 유령에게 진절머리가 난 당신에게 바치는 『마음껏 되갚아주는 호러 게임』입니다! 주된 플레이 내용 : 맨손 격투, 건슈팅, 스텔스 액션 제령이 행정부에 의해 행해지는 평행세계의 일본. 영무성 킨키영무국에 소속된 공인제령사, 시라이시 미즈키(27)는 갑자기 인터넷에서 존재가 사라진 자치단체, 나라현 사이가 마을을 조사하기 위해 방문한다. 마을 안에서는 주민 한 사람 찾아볼 수 없었고, 자연 발생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은 수의 불법 유령과 조우한다. 전기・전화・인터넷은 전부 차단되어 있었으며, 누군가가 사이가 마을을 거대한 결계로 봉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린 시라이시는, 제령과장 코히나타와 후배인 마루오카에게 무선으로 조언을 받으며 악령의 소굴로 변한 사이가 마을의 수수께끼를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