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 별자리 번들
별이 박힌 조수와 함께 하늘을 노을처럼 아름답게 비추세요! 크림슨 별자리 번들에는 카디널 로드스타 의상 세트와 카디널 로드스타 고양이 애완동물이 들어있으며,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 고대 코인 550개와 전초 기지 상점에서 쓸 수 있는 25,000 골드도 보너스로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