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처 도살장
Creature Slaughter Dome에 들어가 Pandora에서 가장 강력한 괴물들을 상대하세요. 노력은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경험치와 장비를 얻어 본 게임으로 다시 돌아가세요. 전투에서 살아남으면, Moxxi’s Rocket Launcher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