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리 - 호러의 역사 비주얼 필터 팩
세 가지 종류로 이루어진 영화 비주얼 필터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쿼리의 화면 모습을 바꿔보세요. 각 필터가 테마에 맞게 호러 영화 특유의 분위기를 표현해 줍니다! 8mm-스타일 필름 그레인(인디 호러 영화), 레트로 VHS 화면(80년대 호러 영화), 또는 클래식 흑백 영화 필터(클래식 호러 영화)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세요.